은달리 롯지, 포트포탈, 우간다 여행;Ndali lodge, Fort Portal, Uganda

Fort Portal, Uganda; 5~8 DEC 2016

 우간다 포트포탈은 잘 정리된 것 같은 느낌이 드는 마을이었다. 낮에는 밝고 따사로운 햇빛, 그리고 조용한 동네, 붉은 빛에 가까운 핑크빛 석양, 또 밤에는 무지무지 추웠던 것으로 기억하는 포트포탈.

Ndali lodge

 은달리 롯지를 방문한 것은 수요일이었다. (12월 7일) 포트포탈 시내에서 8만 실링에 차량을 협상, 약 3~40분 정도 덜컹거리는 도로를 달려서야 도착할 수 있었다. 




 다른 세계로 들어가는듯한 입구. 실제로 여길 지나면 예쁜 롯지가 반긴다.



 

 왼쪽에 식당과 방이 있고, 오른쪽엔 수영장이 있다. 깊이 들어가면 호수로 이어지는 산책로를 찾을 수 있다.


swimming pool



 산 아래 절경을 만끽하며 수영을 할 수 있다!
 수영장 깊이가 너무 깊다... 반 정도만 와도 꼬르륵.. 그저 물장구만 쳐도 행복하다.

 추워서 몸 말리는 중. (말리는 꼴이 영락없는 등푸른 생선ㅋㅋㅋㅋㅋ)


 수영장 입장료를 받는다. $6 (기억이 가물가물) 요청하면 비치타월을 주기 때문에 수건걱정 없어 좋았다.




 이런 곳에서 한 숨 낮잠을 자면 어떤 느낌일까, 상상은 했지만 무서워서 잠이나 올까.

restaurant


 사랑스런 노랑노랑 플레이팅.






 좋아, 내집 인테리어는 노란 색으로 정했다!

 식용 꽃 샐러드라니. 눈으로 먼저 먹는 예쁜 음식.나는 생선음식을 주문했는데, 스테이크를 먹으려면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다.

Slow Life... rest

 









맑은 호수를 바라보며 치얼스-!(콜라)




 끊임없이 즐거운 미소가 떠나지 않았던 은달리 롯지.
 비밀스런 아지트를 아낌없이 공유해준 포트포탈인(?)들에게도 매우 감사하다. 담에 또 놀러갈게 (찡긋☆)


Share on Google Plus

About Hwaya

✍이 글에 관한 생각을 댓글로 함께 나눠요.

✖이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글과 사진의 허락없는 사용을 금지합니다.
All rights reserved. Don't use without permission.✖
    Blogger Comment
    Facebook Comment

0 개의 댓글:

댓글 쓰기